워크숍 일정
* 청주충북지부 * 서비스 마인드 세팅 / 이미선

| 주제 | 서비스 마인드 세팅
서비스가 곧 신뢰로 이어지고, 믿음이 곧 회원과의 관계로 이어지는 요즘.
필라테스 전문가에게 서비스란 더 큰 경쟁력이자 힘이라 할 수 있습니다.
'서비스 마인드 세팅' 워크숍은 서비스를 갖춰야하는 이유를 알고 그 방법을 알아갈 수 있도록 진행되는 교육으로,
강사 스스로의 마음을 케어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한 시간입니다.
- 서비스 마인드가 무엇인지 모르겠어요
- 회원을 대할 때 마음이 너무 힘들어요
- 회원 불만 시 어떻게 응대해야 할지 모르겠어요
- 레슨을 진행하기전 어떻게 고객에게 신뢰를 드릴지 모르겠어요
- 필라테스 레슨도 사람을 대하는 스킬도 갖춰 나가고 싶어요
이외에도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,
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궁금증을 갖고 계신 필라테스 강사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립니다.
| 강사 |
이미선 방배본점 강사
- 전) 신라호텔 VIP 서비스 드림팀
- 전) 미슐랭 레스토랑 라연 서비스 교육 담당
- 전) 삼성전자 VIP 서비스 담당
- 전) 삼성전자 VVIP 서비스 출장팀 멤버
- 전) 서비스 프론티어 부분 베스트 호텔리어 수료
| 세부내용 |
- 서비스란?
- 서비스 교육의 필요성
- 서비스 실천하기
- 전화 응대에 대한 서비스
- 내부고객 감정관리
* 강의는 이론 100%로 진행됩니다.
| 일시 |
1차 - 4월 3일(토) 10:00-13:00(3h)
2차 - 4월 3일(토) 14:00-17:00(3h)
| 장소 |
1차 - 모던필라테스 청주충북지부 / 청주강서점 (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로 122)
2차 - 모던필라테스 청주동남점 (오픈 예정, 동남지구)
| 정원 |
20명
| 비용 |
정회원 50,000원
(워크숍 평점 9점)
| 준비사항 |
필기도구
| 환불규정 |
3일전 취소: 50% 환불
7일전 취소: 70% 환불
3주전 취소:100% 환불
| 참고 |
워크숍 모집인원의 60% 미만 신청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.
| 신청 및 문의 |
청주충북지부/청주강서점
043-231-5433